NEWS.

fix season3 SEIZE THE DAY

주어진 기회에 후회없도록.
픽스만의 것을 위한 픽스의 3번째 시즌.

  • (주)티켓투유 로고 및 카다로그 제작 완료

  • 2003.05.23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부산시내 상품권(내사랑 부산상품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티켓투유의 로고 및 카다로그 제작을 완료하였습니다. 로고의 concept은 특정인이 아닌 일반인을 타켓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로 디자인 하였으며 네모난 박스는 티켓을 형상화 하였고 기울기를 주어 변화를 주었습니다. 신선한 그린계열을 사용하여 상큼하고 깨끗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카다로그는 은은한 갈색톤과 카키색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게 디자인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