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fix season3 SEIZE THE DAY

주어진 기회에 후회없도록.
픽스만의 것을 위한 픽스의 3번째 시즌.

부산우유농협 웹사이트 개편(2018)

프로젝트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

컨셉 및 제작방향

'부산우유의 아이덴티티 통일' 을 주 디자인 컨셉과 방향으로 잡고 제작되었으며, 시각적으로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기 위해 화이트 톤을 기본 베이스로 잡고 제작되었습니다.

최대한 심플하게 정리한 그리드를 기반으로 부산우유의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잡아 아이덴티티의 통일성과 시각적 대비, 재미를 강조하였습니다. 또, 최대한 심플한 형태의 사진과, 아이콘을 이용하여 정돈된 느낌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부산우유농협 웹사이트 메인부산우유농협 웹사이트 제품부산우유농협 웹사이트 공장